https://winwin-life.tistory.com 베스트프랜드 지란지교의 깜짝 방문 미션 ; 서프라이즈 성공
본문 바로가기
인생을 설렘으로

베스트프랜드 지란지교의 깜짝 방문 미션 ; 서프라이즈 성공

by 꿈따기 2024. 2. 10.
728x90
반응형
728x90
도대체 인생에서 기억될만한 일로 어떤 걸 꼽을 수
있을까.
도대체 얼마나 대단해야지만 기억에 오래 남아있을 수
있을까?

 

얼마나 신선하고 충격적이어야지 평생 기억으로 기록 될 수 있을까?
8월의 어느 무덥고 무료한 여름날이었다.

그런 여름날 서프라이즈로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면 가능하지 않을까?

전혀 예상치 못했던 무더운 여름에 산타할아버지의 출현이라면

50대 중년을 맞은 나이에도 기뻐서 팔짝팔짝 뛰게되지 않았을까?

 

인생 첫 번째 서프라이즈

 

2023년 8월 3일 목요일
평소와 다름없는 평범한 목요일오후.
출입구로 들어오는 인기척에
"어서 오세요~!!" 자동인사 후
"~~ 서프라이즈~~~"
외치는 소리에 깜짝 놀랐다.
뭐지?  쟤네들 난주랑 연욱이인데~
왜 여기에서 갑자기 나타났지??
하며 말도 안 되게 놀랐던 순간이었다.
연욱이 휴가에 맞춰서 난주와 둘이서 일주일 전부터 공모했다던
기습 방문계획이 성공하던 순간이라고나 할까?

"서프라이즈 성공"
어쩜 이리 귀엽고 깜찍한 서프라이즈를 할 줄 아는
69년생 55세 귀욤이들이라니!!
8월에 받는 크리스마스선물 같은 화창한 날이었다.

사이드스토리
나른한 오후를 활기로 바꾸기 위한 장소 사이드스토리

 

나의 베스트프랜드 "지란지교" ~8월의 크리스마스 같은 선물~!!


오전에는 용인에 있는 명숙이 사무실로,
오후에는 천안에 있는 나의 매장까지.
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의 친구들~
덕분에 무덥고 피곤할뻔했던 한 여름의 무더위가
싹 가셨던 하루였다.
평생에 두 번 기대하기 힘든 즐겁고 행복한 날
나의 친구들한테 너무 고맙고, 사랑해~
이런 너희들이 있어서 나는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.
내 인생중에에 정말 행복하고 감동적인 순간이었기에
이렇게 기록한다.


우리는 아직도 19살
우리는 아직도 19살

 

정말 사랑해~

앞으로 몇 번 더 기대해 봐도 될까?
우리한테는 아직 시간이 많이 있으니까 더 많은 서프라이즈로
더욱 우리의 추억을 쌓아보도록 하자~


다음 써프라이즈도 기대해~♡♡
다음 써프라이즈도 기대해~♡♡

한 걸음씩 (tistory.com)

 

한걸음씩

좋은사람과 여행의 추억을 담다

global-ly.tistory.com

"지란지교"친구들이 다녀온 홍콩 자유여행 편"도 보러 오세요^^

728x90
반응형